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축구 구단의 팀 이미지, 팀 동일시, 태도적 · 행동적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지역사회 애착도와 프로스포츠팀 동일시와 팀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검증 : 2015년 프로야구 KT위즈 창단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단이미지, 동일시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프로야구구단의 공중관계성이 구단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beyond the imag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Image 2023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7
Image 18-02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05
After Image_23_07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6
After Image_23_08,9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7
Image to Images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beyond the imag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11
대학 스포츠 팀 동일시와 대학 만족도의 관계에서 대학 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스포츠유명인의 광고모델속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분석 : 관여도, 동일시, 애착의 기준변수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11
프로스포츠구단의 이미지와 내·외부역량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프로스포츠 관람객이 지각한 팀동일시가 충성도, 이미지 및 고객만족에 대한 효과크기 분석: 메타분석의 무선모형을 통하여
한국스포츠학회
2022 .06
관람스포츠 이벤트품질의 결과변수 : 팀 동일시, 팀 애착, 팀 몰입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프로농구 팀속성이 스폰서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2
프로야구 소비자가 지각한 지도자 이미지와 팀 충성도 관계에서 구단 신뢰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대학스포츠팀과 관람객의 공중관계성, 이미지, 동일시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프로야구구단의 공익연계마케팅(CRM) 인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 팀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