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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공자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소프트웨어 교육 사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초등학교 실과 교육과정 소프트웨어 교육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개선방안
창의정보문화연구
2021 .01
소프트웨어 교육 프레임워크와 학습요소의 분석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소프트웨어 교육에서 학습자 주도 평가의 효과성 고찰
창의정보문화연구
2020 .01
소프트웨어 품질 평가를 위한 정량적 자료 예측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문제해결학습을 적용한 소프트웨어 교육 효과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소프트웨어 교육에서 학습자 중심 평가의 효과 분석
창의정보문화연구
2019 .01
빅데이터를 이용한 국내 소프트웨어교육의 평판분석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12
소프트웨어 기초 교육에서 수업 방식에 의한인문대학생의 디지털 마인드 변화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짝 프로그래밍을 이용한 소프트웨어 교육이 예비 초등 교사의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교구로봇 중심으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01
[대전교육과학연구원] 소프트웨어교육 동아리 활동 자료 : 초 5~6학년용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6 .01
짝 프로그래밍을 이용한 소프트웨어 교육이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한국 소프트웨어 기술혁신의 구조 변동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7 .05
초등 소프트웨어 교육에서 AI기반의 학습자 주도 평가의 효과성 고찰
창의정보문화연구
2021 .08
대학생 봉사활동을 통한 초중고 SW 교육 사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소프트웨어 교육 연구의 동향 분석: 프로그래밍 언어 활용을 중심으로
창의정보문화연구
2018 .01
[국립대구과학관] (조이퍼니와 함께하는) 소프트웨어 여행 : 전시물과 연계한 소프트웨어 교육교재. 2, 중급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게임프로그래밍을 통한 초등 융합 소프트웨어교육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2
액션러닝방법론에 기반한 창의성프로그램 참여경험에 따른 문제해결의도의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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