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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
I. ORIGINALITY
Ⅱ. E-Sports
Ⅲ. TECHNICAL PROTECTION MEASURES
Ⅳ. PUBLICITY RIGHTS
V. INTERNATIONAL COPYRIGHT DISPUTE
CONCLUSION
BIBLIOGRAPHY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게임물의 창작성 및 실질적 동일성의 판단 기준 -대법원 2019. 6. 27. 선고 2017다212095 판결 (‘포레스트 마니아’ 사건)을 중심으로
사법
2019 .01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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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법학
2019 .01
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서강법률논총
202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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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저작물의 실질적 유사성 판단 - 메커니즘 분석의 필요성을 중심으로 -
계간 저작권
2015 .01
게임과 저작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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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12
미디어 이용으로서의 게임 이용 : ‘무엇을’ 하는가에서 ‘어떻게’ 하는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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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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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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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생명과학과법
2024 .06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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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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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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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종합적 사고 경향이 게임 이용 장애 편견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0 .01
An Exploratory Study of the Korean Online Game Industry: A Comparative Analysis of Historical Development Stages - 1998~2019 -
경영사연구
2019 .01
대리게임금지법에 관한 비판적 검토
法學論文集
2019 .01
게임규칙 관련 부분의 저작권 보호가능성 - 아이디어 · 표현 이분법의 신축적 적용 -
저스티스
2022 .12
소셜게임 접근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 게임, 사회적 특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온라인 교육용 게임과 청소년학습문화에 대한 Q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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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4
게임을 ‘보는’ Z세대 - 인터넷 게임 방송 시청자의 유형 분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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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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