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시사점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저트카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이미지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The Effect of Mobile Dessert Cafe Applications on the TAM and Intention of Continuous Usag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9
디저트카페 방문수요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11
디저트카페의 선택속성이 경험가치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8
지각된 가치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디저트 카페의 메뉴품질 및 서비스 스케이프 영향 분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12
외식소비성향이 디저트 카페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0
디저트 카페의 관계효익이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디저트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디저트 카페 개념에 대한 탐색적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5
디저트 카페의 상품 선택 속성이 만족과 장기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8
한식카페의 메뉴품질이 지각된가치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에서 디저트 관여도의 조절효과
호텔리조트연구
2024 .08
여대생의 외식소비성향이 디저트 카페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5
디저트카페의 소비경험이 만족과 소비자 행복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8
The Third-Order Factor Model을 활용한 디저트카페의 서비스 품질, 관계 품질, 그리고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디저트카페 ‘S’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7 .01
브랜드 개성에 따른 디저트 카페의 포지셔닝 분석
관광학연구
2016 .01
디저트 카페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및 이용행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디저트 카페의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충성도 관계에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8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편익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한식 디저트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가치지각과 관계품질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1 .12
디저트 카페의 상품 선택 속성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 장기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Influence of Perceived Quality, Price, Risk, and Brand Image on Perceived Value for Smartphone’s Consumers in a Developing Country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