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의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여행관여도의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18 .02
중국 젊은이들은 왜 한국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시청하며 그 시청효과는 무엇인가? : 이용과 충족이론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한국 리얼리티 쇼 시청동기, 이용 정도, 한국에 대한 태도의 영향 관계는 어떠한가? : 중국 대학생 서베이를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15 .09
텔레비전 리얼리티 게임쇼의 게임성과 실재성 : <더 지니어스>의 공간 배치와 캐릭터에 나타난 게임적 리얼리티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5 .08
청년세대의 리얼리티 TV 프로그램 수용에 관한 연구 : ‘쿡방’과 ‘집방’을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16 .08
텔레비전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매체성 고찰
한국방송학보
2020 .09
TV 음식 프로그램 시청자의 시청동기가 시청태도,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7
TV 프로그램 시청동기가 정보 신뢰도 및 만족도, 음식관광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0
플랫폼의 변화와 문화공론장으로서의 텔레비전 리얼리티 프로그램 :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변주, 지체, 퇴보에 대한 탐색적 고찰을 중심으로
언론과 사회
2024 .08
가족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시청과 사회 · 경제적 계층소속감의 상호작용이 가족건강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미디어, 젠더 & 문화
2016 .03
TV 음식 프로그램 품질과 시청만족도, 재시청의도 간의 관계
관광경영연구
2020 .01
S-O-R모형을 적용한 농촌생활 리얼리티 TV프로그램 특성이 농촌관광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친환경의식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23 .12
다매체 시대 TV 프로그램 시청 행태와 통합 시청률 및 광고 시청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7
TV음식프로그램 시청동기가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1
한국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실제성 구현 연구 : <1박 2일>에 나타난 제작진 노출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5 .11
미디어 환경변화와 TV시청률을 이용한 통합시청률 추정 : 드라마와 버라이어티 장르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6
유튜브 여행 콘텐츠의 시청 만족과 대리 만족이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2 .05
텔레비전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상호텍스트성과 상호주관적 실재의 구성 : 〈효리네 민박〉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5
2024 연애 예능(리얼리티) 프로그램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부동산 TV방송의 서비스품질이 시청만족도 및 재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주거환경
201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