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통업자상표와 제조업자상표간 제휴에 대한 소비자 평가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유통업자 상표 태도에 대한 소매업체 이미지의 후광 효과 및 함의 개념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4 .04
유통업체 브랜드의 표기형태가 품질지각에 미치는 영향 : 유통업체 브랜드 지식과 시용여부의 역할
마케팅연구
2008 .12
점포이미지가 유통업체상표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소매업체의 이미지 및 유통업자 상표에 대한 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05
유통업자상표 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1999 .12
의류제품의 유통업자상표 선호에 미치는 영향 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9 .11
유통업체 상표(Private Brand)와 제조업체 상표(National Brand) 간의 소비자 구매전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국제 복합상표 제휴전략: 상표간 보완성, 적합성 및 상표속성 전이성에 관한 실증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국제복합상표 태도결정과 관련변수에 관한 실증연구 -소비자 애국주의, 상표간 보완성, 외국상표 우산효과 및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4 .01
유통업체상표 선호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의 구조적 관계
소비문화연구
2004 .01
구매자의 상표선택에 미치는 상황적 자아이미지와 상표이미지의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0 .11
소비자의 확장상표평가에 대한 준거기준으로서 모상표스키마와 유사품스키마의 적용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0 .11
시장점유율이 높은 상표가 갖는 상표충성도 프레미엄에 대한 실증적 연구
마케팅연구
2001 .03
공급업자와 유통업자간의 관계단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