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색 선호도에 따른 패션상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동일 가격에 판매되는 다른 색상 제품들의 기대수익 관계에 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21 .12
전자제품에서 검정 색상의 효과: 검정 색상이 제품에 대한 인식과 보상적 추론에 미치는 영향
연세경영연구
2021 .02
물질적 상품유형과 경험적 상품유형이 소비자 광고태도, 행복감 그리고 재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시간인식의 관점에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중국 상품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상품평가, 신뢰 및 구매지연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6 .01
박물관 문화상품 개발 및 유통 플랫폼 개선 방안 연구
문화정책논총
2018 .01
신진 디자이너를 위한 아트 상품 신제품 개발과 제품디자인에대한 탐색적 연구
상품학연구
2018 .01
금융상품에 대한 소비자정보 역량 평가 지표에 관한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6 .01
물질적 소비와 경험적 소비는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다른 영향을 미치는가? : 공포 관리 이론의 관점에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금융투자 상품 맥락에서 프레이밍 효과가 한중 소비자 구입 의향에 미치는 영향: 조절 초점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5 .01
브랜드 이미지, 제조국 원산지 이미지와 상품이미지가 상표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과 베트남소비자를대상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광고의 색상-스키마 일치와 제품 혜택 속성의 구체성이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1 .12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상표확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구성요소간 관계성에 대하여
대한경영학회지
2015 .02
사회적 가치지향성과 친환경 태도가 사회적경제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이용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연상의 조절된 매개효과
소비자학연구
2024 .04
소비자의 구매결정과정
나침반 36.5도
2024 .07
상품 포장지 색상이 환경친화성 인식과 재활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1 .10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색상 이미지 불일치성 정도에 따른 소비자들의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 브랜드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패션상품의 온라인 이미지 정보를 활용한 소비자 구매 행동 분석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