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품으로서의 온라인 게임 세계와 역할 놀이자로서의 온라인 게임 소비자의 행동 특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중국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전문 인력 양성 방안 -중국내 대학의 게임 전문 인력 양성 커리큘럼 제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Current Status and Evaluation of Game Contents Industry in Korea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1 .12
Current Status and Evaluation of Game Contents Industry in Korea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1 .12
게임콘텐츠의 음(音)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전통 놀이 문화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Game Elements Balancing using Deep Learning in Artificial Neural Network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08
A Case Study on Design Factors of Educational Game for Mobile Platform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The Efficient Functional Game Design for Silver Genera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09 .12
온라인 게임의 재미를 증진하기 위한 게이머 매칭 기법에 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7 .07
게임 산업 변화에 따른 미래 지향적인 기능성 게임 트랜드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12
모션센서를 이용한 체감형 운동 게임 컨텐츠 개발
한국웰니스학회지
2011 .06
게임 장르에 따른 게임 배경 표현 분석 및 게임 배경 콘텐츠 제작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06
온라인 게임의 향후 이용의도, 플로우, 상호작용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기술혁신연구
2004 .01
Situating social games in the everyday: an Australian perspective
Journal of Contemporary Eastern Asia : JCEA
2015 .01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소셜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온라인게임 이용자커뮤니티 간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