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0 .01
항공기 객실의 확장된 서비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7
항공사 물리적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만족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20 .06
항공사 e-서비스스케이프가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IPA 분석을 활용한 COVID-19 팬데믹 상황의 항공사 서비스스케이프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7
항공사 기내 서비스스케이프가 접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9
객실승무원의 보상만족이 경력만족, 경력몰입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항공사의 e-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좌석등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 승무원의 교육훈련이 서비스 만족 및 항공사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6
중국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경험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지각된서비스가치 매개요인을 통한 항공사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6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형 커피숍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일과 생활의 갈등, 직무만족, 직무스트레스,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0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라포, 고객만족 및 장기거래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0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언어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항공관련 연구동향 : 2009-2020년 관광관련 학술지 게재 논문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항공객실서비스 서비스 실패 사례를 통한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 K 항공사 고객 사례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리더지원과 동료지지가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진흥연구
2019 .01
SERVPERF를 활용한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반응: 항공사 유형 및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와 다중집단분석
호텔관광연구
2025 .02
외국항공사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스케이프 요인에 관한 연구: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