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속가능한 고래관광을 위한 중요요인 평가에 관한 연구
수산경영론집
2018 .01
울산고래축제의 지속가능성 제고를 위한 갈등관리 방안의 탐색적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일본의 반포경레짐 거부에 따른 국제사회의 비판과 대응 전략: 상업포경정책을 중심으로
평화연구
2023 .10
생태관광으로서의 고래관광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울산고래축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16 .08
남극해포경사건(Whaling in Antarctic case)과 포경활동의 국제적 규제
법학연구
2015 .12
The whale multiple : Spatial formations of whale tourism in Jangsaengpo, South Korea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소셜미디어를 통한 관광커뮤니케이션경험이 관광지에 대한 지각된 가치, 러브마크, 향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11
접점종업원의 전문성과 커뮤니케이션이 러브마크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접촉 서비스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5 .12
지역축제의 전략적 체험모듈(SEMs)에 따른 러브마크 형성이 방문객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평창효석문화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11
감각유산이 러브마크, 트랜스포메이션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연구: 항공사 특화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관광지의 브랜드 동일시가 러브마크,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2
레스토랑의 경험적 가치가 러브마크, 로열티 형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11
항공사 승무원의 인적서비스, 브랜드 이미지, 러브마크,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9
문화예술관광의 경험품질과 러브마크, MTE 인식 간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외식기업의 ESG경영 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러브마크,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3 .02
The effects of Dessert Cafe Franchise’s Experiential value on Lovemarks and Brand loyalty: Focusing on the Control Variables by Structural Equation Model
유통과학연구
2018 .01
테마파크 체험요소가 러브마크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8 .12
수정된 방법의 중요도-성취도 분석에 의한 지역축제의 러브마크 형성 비교
관광연구논총
2017 .11
고래 불법포획 논쟁과 포경정책의 국가 내부 이해관계자 분석 : 한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한국환경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2
외래관광객들의 한옥경험요소가 관광가치, 러브마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Schmitt의 경험마케팅이론 적용
관광연구저널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