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앱광고의 특성이 광고가치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광고의 창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사용자 인지 경험 기반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8
업종에 따른 배너광고의 유형 선호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3
TV 광고에 나타난 애니메이션의 표현과 전개 : 90년대 이후 TV광고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1 .11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윤리적 지향 가치와 규제 인식이 광고 소구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브랜드아파트 광고이미지의 기호학적 해석을 통한 광고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08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는 바이럴 광고 유형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9
아웃도어 스포츠브랜드에서 브랜드 친숙도와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잡지광고에 있어서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정체성에 관한연구 -헤어케어제품 잡지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뉴미디어 영상 광고에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위한 디자인씽킹 적용 광고 사례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TV광고의 실험적 접근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11
기업이미지 광고의 특성 비교분석 연구 - 삼성, LG, SK TV광고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Interactive 광고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