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화장품 기업의 친환경활동이 지각된 이미지를 매개로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0 .01
한국과 대만 여대생의 화장품 구매결정요인이 한국화장품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0 .01
맞춤형화장품의 인식에 따른 화장품 선호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화장품 유형별 패키지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감성 반응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기초와 색조화장품 기능에 따른 용기의 주요 특성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8
한?중 소비자의 한국화장품 구매실태와 색채이미지 비교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7 .11
모바일 화장품 앱 활용현황 및 소비자의 구매행동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6
남성 화장품 용기 구성 요소 중 소비자가 선호하는 요인에 관한 분석 -로드샵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8 .02
화장품브랜드 디자인과 시각요소의 관련성 연구- 중·한 화장품 브랜드 10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저가화장품 시각적 이미지가 소비자유형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6 .01
몽골인들의 화장품 이용 실태 분석 및 한국 화장품 제품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09
여대생이 로드샵 화장품 구매 시 캐릭터가 제품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16 .08
코스메슈티컬 화장품과 메디컬 화장품의 인식도 및 구매 행동에 따른 비교 연구
한국유화학회지
2019 .01
몽골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맞춤형 화장품의 신뢰도 및 구매행동 연구 -광주광역시 20~5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실업계 남자 고등학생의 화장품 사용 및 구매 양상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한국 화장품 브랜드 개성이 중국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12
소비자의 화장품 정보탐색행동과 만족도 및 추천의도의 관계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9 .01
네트워크 마케팅 화장품 용기 디자인 분석에 관한 연구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3 .03
여성소비자의 화장품구매체험이 이미지메이킹 효능감과 화장품추구혜택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