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부-대학원 연계 지역문제해결형 수업설계 경험에 관한 연구
공학교육연구
2020 .01
Differences between Graduates’ and Undergraduates’ Perceptions on Writing Center: Focusing on Korean Learners of English
외국어교육연구
2023 .05
예비 영어 교사의 학교현장실습에 관한 인식 연구
중등영어교육
2023 .05
수도권과 비수도권 대학원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연구
교육종합연구
2021 .09
학문으로서 법학의 위기와 그 대응 방안 -「법학전문대학원 설치·운영에 관한 법률」 제8조의 폐지를 중심으로-
법이론실무연구
2024 .11
학부교육 우수대학의 특징과 성공요인: 5개 대학 사례연구
교육문제연구
2017 .01
The Needs of South Korean International Undergraduate Students: An Exploratory Study
Journal of Educational Administration and Policy
2016 .12
그렇게 대학원생이 되었다: 세 교육인류학도의 교육 생애에 대한 협력적 자문화기술지
교육인류학연구
2021 .09
Self-Efficacy of Undergraduates Majoring in Physical Education Towards Inclusive Physical Education with Students with Intellectual Disabilities and Physical Disabilities
Asia-Pacific Journal of Intellectual Disabilities
2019 .01
자연과학계열 학부생연구프로그램 참여 경험에 따른 진로정체성, 실무역량, 전공만족도, 학업성취도 차이 분석
직업교육연구
2019 .01
대학원생의 학업 경험과 연구 성과 간의 관계 분석
교육연구논총
2024 .08
공학계열 대학생들의 공학소양교육 요구분석
공학교육연구
2015 .01
학부 경영정보학과와 인접학문 간의 교육만족도 비교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8 .06
Assessment of Academic Utilization of Online Information Resources by Undergraduate Students in University of Nigeria, Nsukka
International Journal of Knowledge Content Development & Technology
2017 .09
시각장애 대학생의 대학 생활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시각장애연구
2022 .09
Utilization of Electronic Information Resources and Their Influence on Reading Culture of Undergraduate Students in Federal University Dutse
International Journal of Knowledge Content Development & Technology
2023 .09
교원양성기관으로서 교육대학원의 역할과 의미 탐색에 관한 연구 : A대학교 교육대학원생의 학교생활 경험을 중심으로
교육행정학연구
2018 .08
상담전공 학부생의 교육과정 경험 연구
상담학연구
2015 .06
공학계열 졸업생의 직무역량에 관한 인식 연구
공학교육연구
2016 .01
MEDTalks: a student-driven program to enhance undergraduate student understanding and interest in medical schools in Canada
Journal of Educational Evaluation for Health Professions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