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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인성교육을 위한 융합(STEAM)형 실과교육 프로그램 개발 모형
실과교육연구
2015 .01
초등학교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의 효과 메타분석
통합교육과정연구
2018 .01
‘실과-STEAM-환경’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력과 환경소양에 미치는 영향
실과교육연구
2016 .01
로봇을 활용한 STEAM기반 프로그래밍교육이 초등학생의 창의성 및 인성에 미치는 효과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5 .01
한국과학창의재단 STEAM 교육 프로그램의 분석
실과교육연구
2015 .01
초등학교에서 지역 연계 STEAM 프로그램의 개발·적용 사례 연구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수학 기반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초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초등수학교육
2015 .01
영재교육에서의 융합인재교육(STEAM) 연구 동향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5 .06
실천중심의 인성교육을 적용한 STEAM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STEAM 태도와 실천적 인성 함양에 미치는 영향
초등교육연구
2016 .01
환경 복원 STEAM 수업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 창의적 문제해결력,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환경교육
2016 .06
장애학생의 진로와 직업을 위한 STEAM기반 경제교육프로그램 모형개발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1 .01
사회참여적 A-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 토종식물 게릴라 가드닝 프로젝트 사례를 중심으로
미술과 교육
2015 .06
정보시스템 직업 관련 STEAM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5 .01
융합인재교육(STEAM) 심화과정 연수에 대한 초·중등교사의 인식 및 교육요구도 분석
실과교육연구
2016 .01
STEAM 교육의 한계와 개선방향 -STEAM 교육 전문성을 가진 교사의 견해를 바탕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학습자의 창의성 발현을 위한 미술과 중심 STEAM 프로그램의 효과성 분석
미술교육연구논총
2017 .02
융합인재교육(STEAM)의 정책과 실행 방향에 대한 국내외 전문가들의 인식
과학교육연구지
2015 .01
STEAM 교육을 경험한 교사들의 STEAM 교육에 대한 인식 변화: CBAM의 관심 단계, 실행 수준, 실행 행태를 중심으로
교사교육연구
2018 .01
초·중등학교 관리자들의 STEAM 교육에 대한 인식 분석
실과교육연구
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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