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적용한 스포츠 O2O서비스 소비자 이용의도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12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OTT 서비스 지속사용의도 영향 요인 -넷플릭스 사용자의 성별, 연령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3 .10
외국인들의 현지 한국 프랜차이즈 뷰티서비스의 재이용을 위한 K-Beauty 서비스 품질 강화 방안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8
남성들을 위한 스킨케어 뷰티 서비스 디자인 프레임워크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01
남성들의 뷰티 관심도와 정보탐색이 뷰티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소셜커머스 소비자와 미용서비스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 조사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노년층의 온라인 스포츠 경기 관람권 구매 의도 분석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4 .03
메타버스의 정보성과 유희성이 지각된 용이성과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6
확장된 기술수용모형을 적용한 수상레저스포츠 앱 사용의도 분석
한국레저사이언스학회지
2024 .08
젊은여성의 YouTube 기반 뷰티 콘텐츠 이용 동기가 인지된 유용성 및 인지 된 용이성, 지속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9 .0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미용서비스품질과 만족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뷰티 뉴미디어 특성 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2 .03
베트남 뷰티서비스 종사자의 직업만족과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플랫폼 비즈니스를 통해 지각된 유용성과 용이성이 K-뷰티산업 소비가치와 구매행동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6
NCS 도입에 따른 뷰티서비스 분야의 연구 동향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O2O 기반 스포츠 매칭 서비스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VAM)의 적용
한국융합과학회지
2024 .03
여가스포츠 컨텐츠 정보품질이 SNS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사용하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광주지역 여대생의 SNS 이용에 따른 SNS 뷰티정보이용 실태
한국미용학회지
2018 .06
TRAM모형을 적용한 스포츠웨어러블 제품 수용의도 예측
체육과학연구
2015 .01
지식정보에 기반 한 뷰티 관리 시스템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