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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기반 가상현실 프로그램의 국내 임상재활 적용 효과: 메타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가상현실 교육적 활용에 대한 교수자의 인식조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가상현실을 활용한 정신장애인 직무교육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가상현실 연극의 특성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6
가상현실 교육에서 몰입의 생태: 근거이론적 접근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1
가상현실의 새로운 인식에 관한 사유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A Study on Entertainment Video Game Content Industry using Virtual Reality Technology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스포츠 선수 훈련을 위한 가상현실 콘텐츠 연구 동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근로 장애인의 직업재활을 위한 웰니스(Wellness) 요인 상관분석 : Comprehensive ICF Core Sets for Vocational Rehabilitation 적용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9
Virtual Reality-based Training Program Using Computer-human Interface for Recovery of Upper Extremity Use in Stroke Patients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가상현실 기반 콘텐츠의 가능성과 한계 -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가상현실을 이용한 중독치료 동향 분석을 위한 체계적 문헌고찰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실시간 가상현실 프로그램을 위한 데이터베이스 구축방안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ICF를 활용한 사례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가상현실에서 보이는 내 손과 컨트롤러 중 더 진짜 같은 것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실어증 환자 대상 디지털 기술 기반 언어재활에 관한 최근 문헌 고찰: VR, AR,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9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한 지역사회노인의 가상현실 기반 인지훈련시스템 사용의도 탐색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경도인지장애가 있는 노인의 지역사회기반 재활의 효과: 체계적 고찰 및 메타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7
가상현실을 활용한 운동에서 환경 조건에 의해발생하는 회복 효과에 대한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8 .01
웹툰의 가상현실 콘텐츠로의 매체 전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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