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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라 화장품 광고에 나타난 메이크업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0 .01
‘크리스찬 디올’, ‘맥’ 메이크업 광고의 의미 분석 − 2011년도 인쇄 매체 광고를 중심으로 −
한국미용학회지
2012 .01
한국과 중국의 화장품 광고표현 및 브랜드이미지 차이분석 -한/중 라네즈와 마몽드 잡지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디올 패션이 향장미용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화장품 광고 속 모델 메이크업의 이미지 유형별 포지셔닝 -크리스찬 디올, 샤넬, 맥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국내 화장품 광고에 나타난 에코뷰티 트렌드에 관한 연구 —더 페이스 샵, 스킨푸드, 이니스프리, 비욘드를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0 .01
화장품광고에 나타난 동안(童顔)이미지의의미변화에 관한 연구- 화장품 종류와 메이크업 디자인요소를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화장품브랜드 디자인과 시각요소의 관련성 연구- 중·한 화장품 브랜드 10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유명인 모델없이 브랜드자산 구축에 성공한 화장품광고전략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2 .05
코스메틱 브랜드의 직원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 연구 -크리스챤 디올을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화장품 브랜드에서 제시한 뷰티 광고 이미지 분석 : 2014년 ~ 2017년 S/S, F/W를 중심으로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18 .08
에스티로더 브랜드 화장품 광고의 메이크업 디자인 조형성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브랜드수명주기에 따른 광고디자인의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국내화장품 광고에 나타난 컬러이미지 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2 .06
국내 화장품 표시·광고 관리 가이드라인 및 실증에 관한 규정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3 .01
국산화장품과 수입화장품의 브랜드 선호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2 .02
잡지에 나타난 화장품 광고의 색채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2 .12
한국 남성 화장품 브랜드 및 제품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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