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케어푸드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6
사찰음식의 지각된 가치와 태도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연구 - 내국인과 외국인의 조절효과 검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6
사찰음식관여도가 템플스테이의 체험만족도와 추천,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한국사찰음식의 인식 수준에 따른 체험만족도 차이 연구 : 사찰음식체험관을 방문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0
편의점 PB상품의 선택속성이 대학생 소비자의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사찰음식의 지각된 가치가 사찰음식에 대한 태도 및 한식이미지, 국가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사찰음식 인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심리적 거리감에 따른 집단 간 차이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5 .01
How Can Healthy Meal Kits Look Attractive to Consumers?
산경연구논집
2022 .12
중국인 소비자의 인식을 기준으로 막걸리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2
HMR 선택속성이 소비자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해외직구사이트의 속성이 중국 소비자의 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의 조절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밀키트(Meal-Kit) 가정대체식품(HMR)의 선택속성이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라이브 커머스 특성과 인플루언서 자질이 뷰티와 패션 제품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1 .02
가정편의식(HMR)의 선택속성과 만족, 재구매의도 간의구조적 관계연구: 프랜차이즈 편의점 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케어푸드 HMR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0
Study on Influence of Korea’s Selection Attributes of HMR on Trust,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1 .12
펫푸드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23 .04
외식 프랜차이즈 배달서비스 제공업체의 선택속성과 소비자 태도, 신뢰, 재구매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프랜차이징 저널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