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엇이 영재교육의 효율적인 운영을 방해하는가?: 영재담당교사들이 인식하는 영재교육 운영 장애요인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2012 .01
초등과학 영재학급 담당 교사의 영재 교육에 대한 인식 조사
초등과학교육
2007 .01
교사변인에 따른 초등과학 영재교사의 일반학급과 영재학급에서의 과학교수불안 분석
초등과학교육
2014 .01
과학 영재교육 교사 연수에서 ‘교수내용지식’을 활용한 교수 전략의 개발과 적용
초등과학교육
2009 .01
Perception of the Scientifically Gifted and Long-term Effects of Science Gifted Education Program -from the Students' Perspectives.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8 .01
과학영재교육 교사 교수방법 전문지식의 수준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07 .01
국가표준 영재교육 프로그램 기준 개발에 대한 영재교사들의 인식
영재교육연구
2015 .12
과학영재교육에서 교사들이 겪는 어려움
초등과학교육
2008 .01
초등과학 영재교육 담당교사의 교사변인별 과학영재교육 교수방법 전문지식에 대한 인식 차이
영재교육연구
2018 .06
한국 영재교육의 위기 현상 진단과 해결 방안
영재교육연구
2016 .09
동료간 상호작용이 강조된 연수 프로그램에서 과학영재 담당교사의 상호작용 분석
초등과학교육
2012 .01
초등학교 과학 영재들의 교과 내용 인식과 학습양식
초등과학교육
2006 .01
과학영재교육프로그램 분석 모형의 고안과 국내의 과학영재를 위한 생물프로그램의 실태 분석
생물교육
2005 .01
우리나라 영재교육 40년, 영재교육 패러다임의 도전과 전환
영재와 영재교육
2020 .01
과학영재교육 관련 정보센터 구축에 대한 과학영재, 학부모, 전문가의 인식과 요구
과학교육연구지
2011 .01
초등과학 영재 학생의 영재 학급에 대한 효과성 조사
초등과학교육
2008 .01
그 10년, 그 영재교육, 그리고 새로운 지평
영재와 영재교육
2014 .01
대학교 부설 영재교육원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과학 영재들의 인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2 .01
영재교육 분야별 영재교육 변화요구도 분석
과학영재교육
2020 .01
사회변화에 부응하는 영재성, 영재 판별 및 영재교육 프로그램의 재개념화와 법 개정 방향의 시사점
영재교육연구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