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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된 기술수용모형을 적용한 수상레저스포츠 앱 사용의도 분석
한국레저사이언스학회지
2024 .08
TRAM모형을 적용한 스포츠웨어러블 제품 수용의도 예측
체육과학연구
2015 .01
지체장애인의 모바일 스포츠 콘텐츠 이용만족도가 스포츠 직·간접 참여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24 .09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적용한 스포츠 O2O서비스 소비자 이용의도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12
O2O 기반 스포츠 매칭 서비스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VAM)의 적용
한국융합과학회지
2024 .03
피트니스 애플리케이션의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전략이 사용자 몰입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04
모바일 스포츠뉴스의 플로우(flow)경험에 따른 이용지속성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TAM)과 합리적 행동이론(TRA)의 적용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12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OTT 서비스 지속사용의도 영향 요인 -넷플릭스 사용자의 성별, 연령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3 .10
기술수용모델(TAM)을 통한 스포츠 브랜드 앱(Sports branded apps) 수용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나이키 플러스 앱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관광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스포츠 소비자의 웨어러블 컴퓨터 수용에 관한 연구 : 혁신기술수용모델(TAM)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8
스포츠 분야에서 기술수용모델(TAM)의 효과성에 대한 메타분석
체육과학연구
2017 .01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통한 AI기반 모바일스포츠 이용의도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2 .03
스포츠 여가활동 참여자의 특성과 기술수용성, 스포츠혁신제품 수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6 .03
게이미피케이션 원리와 가치전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노년층의 온라인 스포츠 경기 관람권 구매 의도 분석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4 .03
장애인 스포츠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 추출을 위한 텍스트마이닝 분석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24 .03
기술수용모델(TAM)을 기반으로 한 언택트시대 온라인스포츠콘텐츠 이용동기가 스포츠참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3 .03
수학 교육용 앱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 활용에 관한 연구 - 초등학생을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스포츠 브랜드 앱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와 브랜드 경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지속사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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