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위기 상황에서 CSR전략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진정성인식에 관한 연구: 적합성과 기존 기업명성의 조절효과를중심으로
무역연구
2018 .01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소비자의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15 .02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진정성의 조절영향관계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8 .06
항공사 CSR마케팅 활동의 진정성 효과 : 공익캠페인과 공익연계마케팅 간의 비교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1
Consumer's Mixed Response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Moderating Roles of Consumer's Perceived Authenticity and Involvement
마케팅논집
2024 .06
CSR활동의 속성이 CSR진정성에 미치는 영향: 기존 기업명성을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7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 진정성과 성과가 종업원과의 관계의 질 및 직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CSR 활동이 소비자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CSR 진정성과 기업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기업의 CSR 실행과 소비자의 태도 및 행동: CSR 진정성과 CSR 적합성의 매개효과
기업경영연구
2024 .06
CSR 활동의 속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한·중 전자제품 소비자를 대상으로
국제경영리뷰
2021 .12
기업 윤리성, CSR 일관성, CSR 적합성이 CSR 진정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 반기업 정서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CSR 진정성이 구직자의 조직매력도에 미치는 영향: 가치일치성의 매개효과와 도덕적 정체성의 조절효과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24 .05
기업 CSR활동의 동기와 속성 요인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CSR진정성과 기업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0 .06
The role of service quality in enhancing brand authenticity through the moderation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3 .06
Consumer Perceptions of CSR Priorities: A Cross-National Comparison between South Korea and the U.S.
무역연구
2021 .01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s Strategic Crisis Communication in an Economic Crisis among Financial Service Organizations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18 .09
How a Luxury Brand Can Enhance its Product Attractiveness in Retail Environment?
유통과학연구
2015 .01
CSR활동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국제회계연구
2019 .10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의 진정성에 대한 여행사 직원의 인식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기업 명성과 사회적 책임활동의 적합성이 진정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