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Service Conveniences on Service Value, Service Trust, and Satisfaction : Focused on Restaurant Services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1 .04
지역 특1급 호텔의 다차원적 서비스편의성과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0 .02
관광 편의성 척도의 개발
대한경영학회지
2011 .12
B2B 시장에서의 서비스 편의성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관계적 요인의 매개효과 분석
유통연구
2011 .10
은행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2 .08
항공사의 편의성과 고객 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인적자원개발연구
2019 .09
인천공항 로봇의 서비스 편의성이 고객 만족, 충성도와 추천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8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편의성이 지각된 가치 및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8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비대면 서비스 접점인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 차원과 고객만족과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3 .07
온라인 쇼핑몰에서 커뮤니케이션이 제품품질, 물류 서비스품질 및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09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2
항공사의 편의지향성이 고객 편의성과 성과지각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중국 농산물 온라인 쇼핑몰의 물류서비스품질이 고객혜택,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지각된 항만배후단지 서비스 경쟁력 결정요인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부산, 청도, 대련항을 중심으로 ―
해운물류연구
2008 .01
고객인지가치와 고객행동과의 관계에 있어서 서비스 품질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