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ntroduction
Theoretical Background
Method
Results
Conclusion and General Discus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의 SNS 활용에 있어서 사회적 실재감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신뢰와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온라인 상호작용성, 자기 표현성과 개인정보우려가 프레즌스 경험을 통해 SNS 광고에 대한 구전의도 및 SNS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6
관광기업 사내 SNS제도 도입을 위한 SNS 이용동기가 SNS 이용 스트레스와 직무성과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6
SNS 이용 동기가 사회자본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5
Effects of Positive Characteristics of SNS on Use Satisfaction and Using Reluctant Intention: A Path Model for the Role of Trust and Valu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17 .09
SNS 이용동기가 사회적 자본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 및 플로우의 매개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5G 이동통신의 IoT 서비스를 위한 액세스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선호 요인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0 .10
감각유산체험 성향에 따른 여행객의 SNS이용 동기 및 SNS이용 만족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06
수정된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한 일반음식점 SNS 특성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5
항공사 SNS 사용자의 상호작용성과 사회적 실재감이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2
여성의 SNS사용동기가 정보탐색, 구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사용시간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6
브랜드SNS의 특성과 신뢰, 고객충성도간의 관계
경영경제연구
2019 .02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외식기업의 SNS특성이 몰입,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0
청소년의 SNS 이용동기가 학교적응행동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신산업경영저널
2018 .06
SNS의 구조적 특성이 모바일 중독에 미치는 영향 : 소셜 상호작용의 조절효과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SNS를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활용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1 .06
여자 중학생의 SNS 이용동기가 자기통제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학교보건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