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ole of user-created programs in online game consumer behavio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6 .01
지식재산권 남용에 의한 경쟁 배제・제한 행위 금지에 관한 규정
IP Report
2020 .12
代理人行为能力规则的检视与适用 — 基于代理制度与行为能力制度视角
동북아법연구
2024 .05
Reckless financial behaviors: An exploratory life course study of French and American consumer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9 .01
시로: 어설픈 위로받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읽기의 말들: 이 땅 위의 모든 읽기에 관하여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基于网购背景下销售员沟通方式对融洽关系和顾客购买行为影响研究
유통물류연구
2021 .12
中国新行政诉讼法受案范围研究
공법학연구
2015 .08
中国金融期货风险监管审视 —以监管主体的权力为轴线
국제법무
2015 .05
A retrospective commentary: How fashion blogs function as a marketing tool to influence consumer behavior: Evidence from Norway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9 .01
Sustainable marketing: The effects of environmental consciousness, lifestyle and involvement degree on environmentally friendly purchasing behavio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0 .01
“抬头社恐”与“低头社牛” - 当代中国青年群体社会交往实践的人际关系模式研究 -
중국과 중국학
2024 .01
旅游者的道德自我认同与文明行为管理研究
관광경영연구
2019 .01
Impact of fashion interest, materialism and internet addiction on e-compulsive buying behaviour of apparel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9 .01
‘VV’, ‘V一V’, ‘V一下’ 형식의 화행 의미 고찰 연구 - 『编辑部的故事』와 『渴望』을 중심으로
중국학보
2016 .11
从亲密到冷淡: 朝鲜媒体中的中国形象分析 -以2009-2017年 ≪劳动新闻≫涉华报道为例-
한중사회과학연구
2018 .01
时尚网红的特性对时尚风格接受度和外貌管理行为的影响 -以中国00后一代为例-
인문사회 21
2023 .06
中国主旋律电影的文化性和艺术性—以《战狼2》为例
Journal of China Studies
2018 .01
두려움 없이, 다시 “우리”를 만나기 위해 길 위에 서겠습니다
월간 좌파
2016 .05
日本の地政学的認識の変化と海洋安全保障 -冷戦後期における脅威認識の変化とシーレーン防衛-
한일군사문화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