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표지]
[정책건의]
[차례]
표차례
그림차례
[제1장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연구의 내용
[제2장 경기도 도시철도 운영 현황]
1. 의정부 경전철 운영 현황
2. 용인 경전철 운영 현황
3. 김포 도시철도 운영계획
[제3장 도시철도 환승손실금 지원현황과 과제]
1. 수도권 대중교통 통합환승요금제 현황
2. 수도권 대중교통 수입금 배분원칙
3. 도시철도 환승손실금 지원현황
4. 도시철도 환승손실금 지원과제
[제4장 환승할인지원금의 합리적 분담방안]
1. 도시철도 환승할인지원금 분담기준
2. 도시철도 환승할인지원금 분담규모
3. 환승할인지원금 보전을 위한 기타 지원방안
[제5장 결론 및 정책건의]
1. 결론
2. 정책건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도시철도 운영정책 추진방안
정책연구
2020 .08
분할가격할인에 대한 가격민감도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Study on Consumer Preferences for Discount Presentations in Different Purchase Contexts
유통과학연구
2021 .12
Effects of Retail Tensile Pricing Strategy Based on Consumer Self-confidence
유통과학연구
2019 .01
Revisiting Social Discount Rates for Public Investment
[KDI] Journal of Economic Policy
2017 .05
수도권 통합환승요금제도 문제점 및 개선방안 - 경기도 사례를 중심으로 -
GRI 연구논총
2020 .02
단순 할인과 기부 연계 할인의 효과 비교: 이타성,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공공투자에 있어 사회적 할인율 산출에 관한 연구
경제연구
2015 .01
가격할인제시 방식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미용 산업을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가격할인율 크기와 가격할인 빈도가 할인정책 호감도와 할인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고관여 유형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5 .01
가격할인(Discount)에 대한 합리적인 관세평가 기준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24 .08
이중할인(Double-discount)이 품질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품질중요도와 할인정당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수량 할인과 예산 제약이 있는 연속적 재고 관리 정책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Effects of Disclosing Discount Code Commissions on Perceived Influencer Sincerity and Attitude Toward Discount Code Use
ASIA MARKETING JOURNAL
2023 .04
패밀리레스토랑 가격할인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치를 조절효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가격 할인 이력이 제시된 모바일 광고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 효과의 위계적 모형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5 .02
Computing Social Discount Rates with Utility Gradient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팽창가격 할인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할인시점과 할인기간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통신사업자의 결합할인 판매와 시장지배력 전이 문제: 전기통신사업법과 독점규제법의 비교 분석
경쟁법연구
2019 .01
손실과 이득간 인지 차이와 시간 선호 연구
정부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