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가설 검증
6.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구전정보 특성이 외식상품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수신자 특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SNS 구전정보특성이 외식제품의 신뢰와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자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4
SNS 정보특성과 사이트특성이 이용자의 외식업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온라인 상호작용성, 자기 표현성과 개인정보우려가 프레즌스 경험을 통해 SNS 광고에 대한 구전의도 및 SNS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6
SNS 상에서의 외식상품 추구편익이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구전정보 특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여성의 SNS사용동기가 정보탐색, 구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사용시간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6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Characteristics of SNS and Intention to Visit F&B Stores
유통경영학회지
2021 .10
기관 SNS 신뢰도, 만족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SNS 품질 및 개인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학연구
2023 .04
SNS 구전정보특성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사회적 유대관계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호텔 고객의 SNS 후기정보특성과 SNS 상호작용 및 예약의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SNS에서의 과시적 자기표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외식소비자의 지각위험과 지각혜택에 따른 온라인구전 정보의 특성이 방문의도와 구전확산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10
Relationship among Restaurant Owner’s SNS Marketing, Trust, Purchase Intention, and Word of Mouth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9 .01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SNS 구전정보특성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유대관계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
글로벌경영학회지
2017 .10
SNS 관광정보 특성, 정보수용, 소비자태도, 방문의도 및 e-WOM의 영향 관계 분석
공공정책연구
2022 .04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성인의 SNS중독과 SNS피로감, 우울의 관계 : SNS 이용의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신건강과 사회복지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