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뇌파분석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및 잠재 수요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07
딥러닝(Deep Learning)
국토
2017 .03
딥러닝을 위한 효율적인 EEG 신호 추출 및 분류과정 분석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0 .08
모바일 EEG의 교육적 활용 및 도구적 타당성에 대한 체계적 문헌고찰
교육공학연구
2022 .12
뇌파를 평가도구로 사용한 침 중재 임상연구 동향
동의신경정신과학회지
2021 .12
온라인 학습 콘텐츠 유형에 따른 뇌파 활성도 차이 분석
교육공학연구
2023 .03
The Effect of Hotel Brand Image on the Attitude toward Brand Extension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의 영향관계에서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농ㆍ축산물 브랜드이미지의 선행요인과 결과 : 지역 한우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의인화된 브랜드 이미지가 모호성, 자아이미지 일치성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스마트폰 이미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유사브랜드를 활용한 장소브랜딩에 따른 장소이미지와 방문의도의 차이 검증
관광레저연구
2021 .05
브랜드 원산지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성과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항공사의 경험적 · 상징적 · 기능적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0
브랜드 스토리텔링 유형이 브랜드 의식, 브랜드 동일시, 이미지 정교화,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의 구조적 관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6 .03
럭셔리브랜드경험이 럭셔리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애착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23 .02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시판 고추장 기업의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