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의류 소비 대학생의 체면민감성이 상표의존성향 및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0
비주얼 의류 검색기술을 위한 의류 속성 기반 Annotation 기법 개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골프의류 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2
소비자 관점의 의복 디자인 평가 요소에 대한 탐색적 연구 -20대 의류-패션 디자인 전공 여대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프로스포츠 구단의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시장세분화 전략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거래비용분석을 통한 국내 프로스포츠구단의 라이센싱 상품 판매의 경로탐색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중국 청소년 소비자의 패션 동조성에 따른 스포츠 아웃도어 웨어 마켓 세분화에 관한 연구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6 .09
대학생 프로농구 팬이 인지하는 관여도에 따른 시장 세분화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프로배구 관중이 인지하는 관계의 질에 따른 시장세분화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Segmentation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8 .11
Improving Service Mode of Online Apparel Shopping Platform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권력거리 신념, 자존감, 그리고 독특성 추구 성향이 명품 스포츠 의류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2
의류학 연구 및 패션산업 현장에 도입되고 있는 3D 기술동향 및 적용사례 고찰
한국의류학회지
2018 .01
예술가의 굿즈 상품 디자인 방향성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9
‘확장된 자아’로서의 스포츠 팀 라이선스 제품 : 팀 라이선스 제품의 자아 확장성, 팀 동일시, 팀 라이선스 제품 관련 에반젤리즘 간의 구조적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6
스포츠 시장가치망 분류에 따른 파생시장이 일자리 창출에 미치는 영향 : 소셜데이터와 PLS(partial least squares regression) 회귀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07
스포츠 제품 선택속성의 상대적 중요도와 시장 세분화를 통한 스포츠 산업 정책 방향 제안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프로스포츠 스폰서기업 브랜드연상 구성개념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8
여성소비자의 의복 동조행동에 대한 연구 : 허영심, 의복소비가치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2
의미연결망 분석을 활용한 프로스포츠분야 연구의 종단적 분석
체육과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