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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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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중국 중저가호텔을 사례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코로나19로 인한 호텔의 언택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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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병원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적 메커니즘 고찰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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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12
일반병원(의원)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교육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치일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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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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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레저연구
2022 .01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호텔의 셀프서비스기술(SST)에 대한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2 .12
외식산업 키오스크의 특성이 고객 만족과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체 키오스크 이용자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8
환대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간의 관계 연구 : 호텔, 일반 관광기업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1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인지된 감정,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항공사의 서비스 가치, 만족, 행위의도의 연관성에 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키오스크 특성과 만족도, 추천의도,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외식산업의 키오스크(Kiosks) 확산: 개인 혁신성, 자기효능감, 즐거움, 고객만족을 통합한 기술수용모델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외식 배달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한식당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02
고객의 윤리적 소비가치, 가맹점의 서비스 공정성, 본부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프랜차이즈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8 .01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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