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3·1 운동 수업의 아쉬운 기억
2. 3·1 운동을 새롭게 기억하기
3. 아이들과 함께한 3·1 운동 수업
4. 3·1 운동 수업은 무엇을 남겼나?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억] 5·18에 남겨진 것
월간 좌파
2016 .05
지난 2019년을 어떤 해로 기억하십니까?
방송기자상 수상집
2020 .07
[Company Insight] 롯데칠성|아이시스 친환경 전략의 과제 : 소비자는 ‘최초’(1호 무라벨 생수)를 기억하려나
더스쿠프
2021 .01
기억의 뇌과학: 인간의 기억은 어떻게 만들어지고 사라지는가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2 .12
학생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대학수업의 운영방식과 참여구조에 대한 질적 사례연구
교육심리연구
2015 .03
3 · 1운동 수업 : "누가 주도했는가?" 에서 "누가 참여했는가?" 로
역사와 교육
2015 .08
우리는 어떤 미래를 원하는가: 2037 다가오는 4가지 미래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운동
현장과광장
2023 .11
생명과학Ⅰ 개념에 대한 체육계 고등학생의 이해 조사 및 학생 중심 수업을 통한 개념 이해 향상
교사교육연구
2020 .01
우리가 기억하고 응답하자!
경제와사회
2018 .12
기억이 사라지는 시대: 디지털 기억은 인간의 운명을 어떻게 바꾸는가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중·고등학생들의 국토 인식에 대한 논의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기억할 의무인가, 잊을 권리인가: 기억 조작과 법
인권법평론
2021 .01
고등학교에서 인공지능 프로젝트 수업 사례 연구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1 .08
고등학생운동 참여자의 사회진출에 관한 연구: 고등학생운동의 집합적 정체성 형성과 그 영향
기억과 전망
2019 .01
심리적·물리적 거리와 기억의 차이 : 4·16 세월호 참사 희생자 추모영화 〈생일〉 속 인물의 기억현실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20 .02
학생들의 관점에서 바라본 ‘좋은 수업’의 개념적 모델 개발: C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교육문제연구
2019 .09
대안대학운동의 현황과 미래
뉴 래디컬 리뷰
2018 .07
중·고등학생을 위한 법원체험 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JPRI] 연구보고서
2015 .06
미래 고등교육의 동향과 한국 대학의 모습 - 고등교육 환경 변화와 대학의 새로운 역할: 사회와의 융합
대학교육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