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역사 교사가 보는 제62회 전국역사학대회 스케치] 역사와교육학회 참관기 - 동아시아 역사 교과서에 나타난 현대의 내용과 특징
역사와 교육
2020 .03
‘교사와 학생, 코로나19 역사수업, 답을 찾아가다’ - 2021년 제 64회 전국역사학대회 한국역사교육학회 학술대회 참관기
역사와 교육
2022 .06
[역사 교사가 보는 제62회 전국역사학대회 스케치] 역사교육연구회 참관기 - 역사 교육과정에 나타난 현대
역사와 교육
2020 .03
[전국 역사학대회 참관기] ‘역사전환기’ 역사교육의 이상과 현실
역사와 교육
2018 .03
생태환경의 관점을 담은 역사교육은 어떤 모습일까? - 한국역사교육학회 제33회 전국학술대회 참관기
역사와 교육
2023 .04
역사 속 위기와 대응? 현실 속 나의 위기와 대응으로 연결 시키기 - 2021년 제 64회 전국역사학대회 역사와교육학회 학술대회 참관기
역사와 교육
2022 .06
[제67회 전국역사학대회 참관기] 전쟁과 평화교육 어떻게 해야 할까?
역사와 교육
2025 .03
제57회 전국역사학대회를 다녀와서
역사와 교육
2015 .02
모든 역사는 현대사이다
현장과광장
2020 .11
역사가 현대사가 되려면
현장과광장
2021 .05
“재난, 문명, 그리고 역사교육” - 제65회 전국역사학대회 역사교육연구회 분과 발표 참관기
역사와 교육
2023 .04
혁명 주제 수업에서 우리가 궁리해 볼 것들 - 2021년 제 64회 전국역사학대회 역사교육연구회 학술대회 참관기
역사와 교육
2022 .06
‘교사’ 없는 ‘역사교육’을 넘어 - 역사교육연구소 ‘역사 교사, 교육과정을 디자인하다’ 프로젝트의 새로운 시작을 위하여 -
역사와 교육
2020 .03
역사 교사가 구성하는 교육과정을 향하여
역사와 교육
2020 .03
구술사와 지역사를 어떻게 학교에서 활용해볼까? - 2020 한국구술사학회·한국교원대 교육박물관 춘계학술대회 참관기
역사와 교육
2021 .03
‘역사 부정 현상과 역사교육에서의 대응’ - 2020 효원사학회 하반기 학술발표회 참관기
역사와 교육
2021 .03
한국 현대사를 활용한 한국 문화 교육 내용 구성 연구
한국언어문화학
2019 .01
한국 사회학의 성찰적 비판사회학을 향한 거대한 일보 : 정수복, 『한국 사회학의 지성사 1~4』(푸른역사, 2022)
경제와사회
2022 .06
역사의 역사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건쉽의 역사
월간 플래툰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