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Methodology
Ⅳ. Results
Ⅴ. Discussion and implic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미디어 UGC (User Generated Content) 기반 레스토랑 정보 제공자의 신뢰성과 정보 품질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How Self-Disclosure Influences User-Generated Content (UGC) Marketing Communication
광고학연구
2021 .08
The Study on the Influence of Korean Food Image in User-Generated Content (UGC) on Travel Intention to Korea: Focused on the Chinese Platform, Xiaohongshu
호텔경영학연구
2022 .01
UGC(User Generated Contents)형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의 사이트 특성과 정보 특성이 관광목적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샤오홍슈’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0 .01
UGC플랫폼 사용자의 경험가치, 사회적자본, 문화적자본이 고 객참여와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기표현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23 .03
확장된 UTAUT모델을 적용한 중국인 관광객의 UGC(User Generated Content) 플랫폼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8
사용자 제작 콘텐츠 특성이 지각된 가치 및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Z세대 대상으로
국제경영리뷰
2023 .06
몰입이론을 통한 UGC의 지속적 사용과 정보공유에 관한 실증 연구: 중국 도우인(TikTok)을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SRT 앱에서 Gamification을 활용하여 User Generated Contents(UGC) 생성 방법 제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정보 완전성 관점에서 소비자 니즈 분석을 위한 UGC 활용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유튜브 관광정보 채택에 미치는 선행요인 분석: 정보채택모델(Information Adoption Model)의 확장 응용
관광경영연구
2020 .01
유튜브 여행콘텐츠 특성에 따른 관광지 선택속성의 차이
무역연구
2021 .01
An integrated approach to estimate brand association matching and strength in virtual setting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0 .01
네트워크 특성 및 정보품질이 소셜미디어 이용자의 여행정보 공유에 미치는 영향 : 정보원의 신뢰(Source Credibility)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5
The Effects of User-generated Content and Firm-generated Content on Consumer's Click-through Intention in China
전자무역연구
2021 .08
신제품 UGC의 효과 연구 : 신제품 유형, 메시지 측면성,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1
유튜브 여행콘텐츠 특성이 몰입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How does Internet Celebrity re-posting BGC versus UGC Affect Consumer’s Attitude and Behavior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0
유튜브 여행 콘텐츠의 특성이 이용자 만족과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2 .08
유튜브 관광콘텐츠 특성이 몽골인의 관광지 선택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