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동시 텍스트에 나타나는 직시(deixis) 표현과 학습 제재 선정에 대한 연구
청람어문교육
2021 .01
숲 활동을 토대로 한 만 4세 유아의 자발적 동시 짓기 과정과 시적 표현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7 .01
시 텍스트 이해와 표현 과정의 문법 교육적 접근 - 창의적 국어 사용 차원에서 문법 교육 방안 모색 -
문법교육
2020 .01
다문서 환경에서의 중학생 독자의 시 읽기 연구 - 기형도의 <엄마 걱정>, <바람의 집-겨울 판화1>을 중심으로
한국어문교육
2024 .02
독자의 텍스트-되기 고찰 -들뢰즈와 과타리의 『천 개의 고원』 10장 ‘어느 분자의 회상’을 토대로-
새국어교육
2023 .03
국어 교과서와 대안 텍스트 활동
새국어교육
2020 .01
텍스트 의미망 분석을 통한 학습부진 학생의 읽기 교육 방안
청람어문교육
2019 .01
비평기반 시작(詩作)교육에 대한 경험적 연구 - 중국 문예가 유희재의 자연합일 개념의 적용을 중심으로
문화예술교육연구
2020 .01
가상 세계 텍스트의 읽기
한국초등교육
2021 .01
텍스트 유형이 중학생의 과학 텍스트 이해 및 기억에 미치는 영향
교육심리연구
2018 .12
시적 정의(poetic justice)와 도시권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학습독자의 문학 감상에서 상호텍스트적 맥락화 양상 연구 -고전소설 '구운몽'을 중심으로-
고전문학과 교육
2019 .01
도구교과로서의 국어교육, 대상 텍스트 연구-정보텍스트와 문학텍스트의 문맥상 의미 이해 특징을 중심으로-
청람어문교육
2015 .01
독자의 텍스트 이해 공간 생성 고찰 -들뢰즈와 과타리의 유목적 전쟁기계 논의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22 .12
참된 독자 탐구
청람어문교육
2020 .01
동시 관련 연구 동향 분석: 2000-2024년 학위 논문 및 학술 논문을 중심으로
열린유아교육연구
2025 .02
이중 독자의 관점에서 초등문학교육의 문제와 개선방향 탐색
인문사회 21
2020 .01
고등학교 사회교과서 지리 영역 텍스트의 상호텍스트성 분석
사회과교육연구
2015 .01
시적 역사, 역사적 시문
동남아시아연구
2020 .01
텍스트 이해에 대한 멱함수 법칙의 시사
새국어교육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