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토리의 주체에 따른 브랜드 스토리텔링 광고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7
자동차 광고의 광고텍스트 모델독자에 관한 융합연구 : 텍스트화용론 접근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모바일 광고포맷에 따른 광고회피 수준, 회피 유형,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핵심 크리에이티브 요소의 포함 형태에 따른 TV광고 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언어분석을 이용한 광고효과 탐색연구 : KLIWC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스마트폰 모바일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의 정보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스토리텔링 광고에서 스토리유형에 따른 광고모델의 효과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7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활성화 저해 요인 탐색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융합적 관계로서의 이미지와 텍스트의 상호관계성 분석 연구-광고 제작 수업을 통하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광고모델의 성별이 광고 태도와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모바일광고의 성장과 광고산업의 미래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한국과 중국 모바일광고 수용자의 광고회피에 관한 국가 및 연령별 비교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인스타그램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 인식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1 .12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광고 콘텐츠의 창의성이 인지종결 지연욕구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비유창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Factors Affecting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How Young Consumers React to Online Mobile Ad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5
유튜브 이용자들의 온라인광고에 대한 인식 및 광고규제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효과적인 광고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