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Essential Online Elements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Insights from a Taobao Perspective
유통과학연구
2015 .01
조절초점 적합성과 구매의도간의 관계 : 온라인 쇼핑몰 품질의 시그널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6
Relationship between Product Characteristics and Customer Purchase Intention in Cross-Border Online Shopping: Focus on Chinese Consumers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2 .12
친환경농산물 이미지가 지각된 품질, 지각된 가치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COVID-19 전후 아시아 소비자의 화장품 구매의도에 대한 지각된 가치 비교 연구
한일경상논집
2021 .01
Factors Influencing Chinese Online Shopping Distributions of Fresh Agricultural Products
유통과학연구
2020 .01
중국의 온라인 쇼핑물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신뢰, 고객만족도, 재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21 .01
인터넷 쇼핑몰의 e-서비스품질과 e-충성도에 관한 실증연구: 중국 역직구 소비자 대상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8 .01
고객가치 Co-creation 행동이 고객의 명성, 플랫폼 신뢰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공동창출 정도의 조절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한국거주 중국인들의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구매요인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오피니언 마이닝을 통한 국내와 수입 의류 제품에 대한 고객 평판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중국 온라인여행사 품질지각 정보가 고객만족,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8 .02
Customer Experienc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Multi-Channel: Customer Satisfaction as Mediating Variable
산경연구논집
2021 .01
외식기업 O2O플랫폼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3 .06
숙박 앱에서 온라인 리뷰품질이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04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류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그리고 재 이용의도 간의 관계:한국 인터넷쇼핑몰 이용 경험이 있는 중국인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6 .08
Consumer Behavior towards E-Commerce in the Post-COVID-19 Pandemic: Implications for Relationship Marketing and Environment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23 .01
온라인 쇼핑몰 품질요인이 지각된 소비자 가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20 .01
중국인의 한국화장품 쇼핑몰 서비스품질, 소비자 특성과 고객만족, 재구매의도간 관계에 대한 구매동기 조절효과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인터넷 쇼핑몰의 품질요인이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