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9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축제 브랜드자산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지역축제 브랜드자산과 축제성과의 관계에서 개최지역태도의 매개효과
주거환경
2023 .09
지역 베이커리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파파앤썬 by 랑콩뜨레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4 .10
제주섬관광 속성이 지역 브랜드이미지와 지역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11
관광객의 축제체험과 지역브랜드인지도, 지역애호도와 농산물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함평 나비축제 및 국화축제 참여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3
Societal fragilities and resilience: The emergence of peoplehood in Belarus
Journal of Eurasian Studies
2021 .08
Distribution in Coworking Space: Exploring Brand Experience and Brand Image on Brand Equity through Brand Loyalty
유통과학연구
2024 .07
생태관광지의 체험요소가 브랜드자산과 지역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국립청소년 농·생명센터 체험학습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문화관광축제 서비스품질이 지역브랜드자산, 지역태도, 지역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축제유형에 따른 다중집단분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9
지역축제 브랜드 자산이 지역축제 태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토리텔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3
로컬푸드 브랜드 자산이 관계의 질,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원산지효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지역축제 체험이 지역 이미지 및 지역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영주한국선비문화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4
스토리텔링 선택속성이 브랜드자산, 브랜드 태도,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성산일출제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지역축제의 브랜드 이미지가 가치,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금산 인삼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6
문화관광축제 체험요소와 지역브랜드자산의 정준상관관계 : 축제유형별 비교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지방자치제도 이후 지역축제의 변화 : 축제 소재의 변화를 중심으로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7 .06
도시재생관광지의 스토리텔링에 따른 지역 브랜드가치, 브랜드이미지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 자산,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