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증연구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명성과 시간적 거리가 혁신 하이테크 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8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소비자의 구매 후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명성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7 .08
소비자의 문화 성향과 제품평가가 중국제품의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3 .09
지각된 가치에 기반 한 브랜드 명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소비자는 언제 윤리적 제품을 구매하는가?: 제품 사용 상황과 브랜드-자아이미지 적합도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6 .01
The Impact of Perceived Local Brand Identity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s: Exploring the Significance of Brand Authenticity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23 .04
한국 스마트 폰의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2
대학 브랜드 명성과 적합성에 따른 기업의 대학브랜드 제휴 효과
상품학연구
2015 .01
제품 브랜드 명성과 소비자 성별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한국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01
지각된 브랜드의 따뜻함과 유능함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와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
마케팅관리연구
2024 .01
외식기업의 친환경 경영활동과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구매의도와의 관계연구
유통물류연구
2019 .01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친환경 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8 .01
누가 감추려 하는가?: 보이지 않는 브랜드 상징과 소비자의 지위소비욕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호텔외식업 母브랜드 지각된 품질이 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母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2
The Effects of Perceived Brand Globalness and Perceived Brand Localness on Chinese Consumer Purchase Intention: The Moderating Role of Consumer Ethnocentrism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가치, 브랜드 태도, 브랜드 명성과 관계 지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2
Effects of Perceived Brand Localness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s : the Role of Brand Authenticity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23 .02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야구 팀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5 .07
모바일 광고에서 브랜드 명성, 제품정보 및 할인율의 역할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소비자들의 외국 브랜드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