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주관적 상황요인이 구매지연 행동에 미치는 영향 -피부미용 서비스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실버의류 기성복 착의 만족도 현황조사 - 소비자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1
디지털 의류에 관한 소비자 인식조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1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의류제품 구매경험에 따른 의류제품 및 웹서비스 평가기준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소비자의 의류제품 경험에 따른 주관적 지식이 속성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n Service Value and Brand Attitudes in the Swimming Centers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02
케이블 TV 홈쇼핑에서 의류제품 구매 시 서비스품질이 고객유지와 구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1
소비자관여가 소비자가 인지한 의류제품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2 .03
의류제품 구매시 소비자의 점포지각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Clothing Products Evaluation according to Self-Image and Clothing Attitudes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인터넷 쇼핑 시 의류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패션점포 판매원의 의복과 점포유형이 노년 여성소비자들의 호감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피부미용 서비스와 스파 서비스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품질요인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의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품질평가 속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2 .09
의류제품의 레이블 부착실태와 소비자 태도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스포츠센터에 대한 소비자만족과 재구매의도의 관계에서 신뢰와 몰입의 매개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6
Changes in Chinese Consumers' Perception toward Korean Apparel Products: A Longitudinal Study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