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5 .01
국제표준품질비용의 설정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1 .01
Quality Education
대학교육
1984 .01
무역학 교육 서비스 품질 측정 도구 개발
무역학회지
2010 .02
고객의 질이 호텔기업의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척도개발 및 효과분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12
카노 모형을 이용한 모바일 쇼핑몰 앱의 서비스 품질 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1
The Importance of Quality Management Implementation in Public Sector and Role of Behavioral Quality Management Practice
Seoul Journal of Business
2020 .01
공공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인과모형 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공공부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연구 : 기존고객과 잠재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3 .12
업무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시스템의 특성에 관한 실증연구 : 회계정보시스템을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3 .01
의료환경에서 서비스품질상황이 서비스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06 .01
진료의 질관리에 대한 시론 -장애와 접근-
보건행정학회지
1992 .01
Continuous Improvement of Quality and The Measurement of Quality Costs
회계정보리뷰
199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