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병원정보시스템의 성공 요인과 성과 모형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2 .01
콜센터 고객정보시스템의 정보품질이 상담원 업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4 .01
호텔기업의 정보시스템 품질이 정보시스템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5 .08
The Relationship between Information Quality of the Hotel Information System and Intentions to Use the System : A Mediator between User Value and User Satisfaction
호텔경영학연구
2005 .09
정보시스템품질, 정보공유 및 전자정부성과와의 관련성 : 관세행정정보화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전자무역서비스 시스템의 사용자 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8 .09
웹기반 농업정보시스템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농촌계획
2009 .01
호텔회계정보시스템품질과 회계정보이용자 만족과 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산업연구
2007 .08
유·무료 선호도를 조절변수로 한 스마트폰앱의 재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3 .03
호텔회계정보시스템의 품질이 이용자만족에 미치는 영향 : 이용자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9 .09
업무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시스템의 특성에 관한 실증연구 : 회계정보시스템을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3 .01
관광지식정보시스템 품질, 용이성, 시스템 이용만족 간의 구조적 관계 고찰 : 기술수용모델(Technology Acceptance Model)의 적용과 확장
관광연구저널
2010 .12
교원 원격직무교육에서 시스템품질, 정보품질, 서비스품질, 사용수준과 사용자만족도, 학습, 학습전이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교육과학연구
2014 .09
모바일 오피스의 품질 요인이 이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이용 행태와 직무 특성을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2 .01
공공기관 업무관리시스템 성과평가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청와대 업무관리시스템(e지원시스템)을 중심으로
경영정보학연구
2008 .01
콜센터 상담원의 직무만족에 영향을 주는 정보시스템 품질요인에 대한 실증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1
A Study on the Dimension of Quality Metrics for Information Systems Development and Success : An Application OF Information Processing Theory
데이타베이스 저널
1996 .12
Integrative Analysis on Service Quality and User Satisfaction of Wired and Mobile Internet : A Case Study in Korea
Management Science and Financial Engineering
200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