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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복 브랜드의 연령집단별 상의치수체계 비교분석 및 성인 여성의 연령집단별 치수체계 설정
한국의류학회지
2018 .01
국내 여성복 브랜드의 바지 치수체계 분석 및 연령 집단별 치수체계 설정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8 .01
원산지와 의류 상표자산가치가 소비자의 의류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 미국의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여성의류 유통 집약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여성의류 치수규격 실태에 관한 연구
한복문화
2000 .04
국내 및 해외브랜드 여성 의류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실버의류브랜드 치수체계와 KS 규격간의 비교 분석
한국패션뷰티학회지
2006 .01
국내 의류 기업의 브랜드 아키텍쳐 및 기업 내 브랜드 차별화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RELATIONSHIP AMONG COMMITMENTS TO APPAREL BRAND COMMUNITY, BRAND IDENTIFICATION AND BEHAVIORAL RESPONSE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소비자의 레저관여와 제품지식에 따른 의류브랜드와 소재브랜드 평가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40대와 50대 중년 여성의 의복 착용 실태 및 맞음새 비교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3 .09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의류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의류 브랜드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몰입이 브랜드에 대한 심리적 일체감 및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국내 및 수입 유명 의류에 대한 소비자 선호요인 비교연구 - 여성복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지
1997 .01
의류제품의 상표관계 경로모형 연구(제1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의류 브랜드의 매스 커스터마이제이션 실행 수준과 소비자의 기대 수준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중.노년층 남성복.여성복 브랜드이미지의 특성 비교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여성 캐주얼 상표 확장에 대한 상표 개성과 상표 자산의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Review of a Research Program in Apparel Sizing and Fit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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