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산업진흥국] 여론 다양성 규제의 패러다임 변화 : 독일의 사례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산업진흥국] 청소년 진로교육 확대에 따른 광고교육원 교육 방향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산업진흥국] MCN 브랜디드 콘텐츠의 광고효과 분석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방송통신위원회] (2015년도) 자체평가 결과보고서 : 주요정책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6 .01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산업진흥국] 모바일, SNS, MCN 미디어시대에 지상파TV 광고전략 방안 연구 : 지상파TV의 미디어시너지 가치지표에 기반한 접근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미래전략연구소 기술경제연구본부] 유료방송시장 점유율 규제 정책연구 : 방송산업 진흥과 미디어 다양성 논의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산업진흥국] 우리나라와 주요국의 미디어이용조사 현황에 대한 비교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8 .01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활성화 저해 요인 탐색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인터넷 VOD 프리롤(Pre-roll) 광고의 몰입도 분석 : 아이트래커를 이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여론 확산 시점과 크기에 대한 실증 사례 연구: 19대 대선 후보자 지지도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광고제도 변화가 방송 제작산업에 미친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유튜브 이용자들의 온라인광고에 대한 인식 및 광고규제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환경부] 2017년도 국가생물다양성전략 시행계획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모바일광고의 성장과 광고산업의 미래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인지 능력에 기반한 효과적인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배치에 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가상광고 유형과 방송프로그램 종류 및 맥락일치 유무에 따른 광고효과: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0 .01
[환경부] 유해화학물질 취급의 도급신고 사례집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국내외 인터넷 개인방송 규제현황 및 규제 방향성 제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