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0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남성 화장품 브랜드 및 제품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국내 저가화장품 브랜드 로고의 시각적 특성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3 .01
저가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만족도와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3 .01
남성화장품 브랜드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2
국산화장품과 수입화장품의 브랜드 선호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2 .02
중국 20~30대 여성이 지각하는 화장품 브랜드동일시가 브랜드애착 및 브랜드충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화장품 판매공간 디자인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의 관계성에 관한 연구 : 명동 지역 화장품 로드 숍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2
A Study on the Brand Concept and Logo Image of Cosmetics Brand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화장품 유형별 유통 경로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0 .09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의 가격 비교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화장품 브랜드의 립스틱 메이크업 제품 특성에 관한 분석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A Multi-Model Color Study for Creating Branding Strategy with a Case of Herbal Cosmetic Brand
AIC MEETING SEOUL
2000 .11
화장품브랜드 디자인과 시각요소의 관련성 연구- 중·한 화장품 브랜드 10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명품 화장품 브랜드 자산구성 요소에 관한 연구
한복문화
2008 .12
여성의 연령별 가치의식이 화장품 브랜드태도에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4 .01
A DEVELOPMENT OF MULTI - MODAL COLOR STUDIES FOR CREATING BRANDING STRATEGY WITH A CASE OF HERBAL COSMETIC BRAND
AIC MEETING SEOUL
2000 .11
화장품 브랜드 선호도에 관한 지역 별 차이 : 수도권지역과 비수도권지역에 따른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