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공진호 (갑우문화사)
저널정보
대한인쇄문화협회 프린팅코리아 프린팅코리아 제23권
발행연도
2004.1
수록면
86 - 88 (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품질관리. 통상 우리들이 '품질관리'라고 하는 것은 만들어진 제품의 양, 불량을 구분하여 불량품을 가려내는 것을 말한다. 그러나 이미 만들어진 불량을 선별해 내는 것만으로는 그로 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제기될 수 있는 불만을 어느 정도 완화시킬 수는 있겠지만, 그 제품에 투입된 원가는 이미 어찌할 수 없는 단계인 것이 대부분이다. 회사로서는 손실을 감수할 수밖에 없으며, 그러한 일이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는 것은 제품의 제조원가를 상승시키게 되고, 회사의 경쟁력 감소의 주요한 원인이 될 것이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