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O2O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헤어샵 선택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중년 탈모 여성의 헤어 증모술이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헤어살롱 서비스스케이프 차별화 성공사례
유통과학연구
2015 .01
홈케어 헤어 트리트먼트 처리에 따른 퍼머넌트 웨이브 시술시 모발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1 .10
커피전문점 스마트 오더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스마트 오더에 대한 신뢰의 매개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3
커피전문점의 문화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도 카페를 중심으로
외식산업경영연구
2019 .06
한국 면세점 서비스품질이 중국 관광객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0 .08
소규모 커피점의 물리적 환경,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간 관계연구 : 중국 장춘지역의 커피점을 중심으로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커피전문점의 감성이 신뢰와 만족, 재방문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 디저트 판매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2
커피전문점의 물리적환경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커피전문점에 대한 물리적 환경, 점포에 대한 감성, 만족에 관한 연구: 20·30대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7 .10
The Study on the Effect of Experience Values of Chinese Coffee Shop on the Intent of Revisiting of Consumers: Focusing on the Mediation Effect of Emotional Responses
유통과학연구
2019 .01
로스터리 &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고객만족의 결정요인 비교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5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 지각수준을 조절변수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커피전문점 서비스 회복공정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영향과 통제성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바다 뷰가 보이는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0
커피전문점의 고객만족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5
전자상거래 e-고객기반서비스에 따른 군집 유형과 e-신뢰도 및 e-고객만족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
2021 .12
커피숍에 대한 경험적 가치가 고객감정과 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