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학술저널
  • Top 1%

표지

DBpia에서 서비스 중인 논문에 한하여 피인용 수가 반영됩니다. 내서재에 논문을 담은 이용자 수의 총합입니다.

초록·키워드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Ⅰ. 서론
Ⅱ. 글로벌 시각에서 본 코로나19(COVID 19)가 미디어시장에 미치는 영향
Ⅲ.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국내 미디어 소비 및 시장 변화
Ⅳ. 국경 없는 미디어 시장 경쟁의 키는 단연 ‘작품성 높은 콘텐츠’
Ⅴ. 콘텐츠 역량 확보를 위한 국내 미디어산업 생태계 변화
Ⅵ. 가입자 수 확대를 위한 국내 미디어산업 생태계 변화
Ⅶ. 콘텐츠 역량, 가입자 수 확대 넘어 가입자 락인 위한 최대 처방제, AI큐레이션
Ⅷ. 결론

저자의 논문

DBpia에서 서비스 중인 논문에 한하여 피인용 수가 반영됩니다.
Insert title here
논문의 정보가 복사되었습니다.
붙여넣기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