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사례 연구
Ⅲ. 콘텐츠 시나리오 기획
Ⅳ. 콘텐츠 시스템 설계 및 구현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포토그래메트리 및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실감 콘텐츠 제작과 스토리텔링 방법 연구
방송공학회논문지
2022 .09
지역전통문화자원의 지역 협력을 통한 콘텐츠 창구효과 강화를 위한 연구 -‘남도 르네상스’ 콘텐츠와 연계 협력을 중심으로
스마트미디어저널
2017 .01
가상현실 스포츠실의 콘텐츠 제작 접근성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0
콘텐츠코리아랩 사업의 C-P-N-D 틀을 통한 지원현황 분석 및 지역 콘텐츠 정책의 방향성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한 디지털콘텐츠 인증 및 관리 기술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11
ICT EXPERT INTERVIEW - 실감형 콘텐츠
TTA 저널
2015 .01
증강현실 얼굴인식기술을 활용한 한.중.일 탈 문화 체험 콘텐츠 설계 및 제작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가상현실 스포츠실의 콘텐츠 효과성 검증 필요성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12
우리나라 해양문화자원의 디지털콘텐츠화 분석
한국해양환경·에너지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실감콘텐츠 제작을 위한 1인칭 스토리텔링 교육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11
역사 내러티브 기반 게이미피케이션 가상현실 콘텐츠 연구 – 궁중기록화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일본 관광을 즐기는 방법
설비저널
2023 .06
가상현실기술을 적용한 레트로 콘텐츠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4
가상현실 안전교육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실감형 시나리오 프레임워크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1
증강현실을 이용한 고양이 육성 시뮬레이션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실감형 문화유산 콘텐츠 및 기술 동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0
한국관광 실태조사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관광산업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1
유휴공간 활용을 통한 관광산업 발전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실감형 콘텐츠를 위한 다시점 증강현실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