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Pine II & Gilmore의 이론을 토대로 살펴본 현대 패션 산업에 나타난 체험 마케팅의 유형
Ⅳ. 현대 패션 산업에 나타난 체험 마케팅의 특성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브랜드 체험형 매장 -몰입의 매개효과와 성별의 조절효과-
패션 비즈니스
2023 .02
매장의 체험마케팅에 대한 국내 선행 연구 동향 분석 : 감각적 체험을 중심으로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1
패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패션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4 .02
버츄얼 패션 소비 경험에 의한 브랜드 자산 구축 - 브랜드 경험 가치에 따른 메타버스 활동의도와 실물제품 구매의도 연계를 중심으로 -
복식
2023 .12
전라북도 문화관광축제의 음식체험요인(4Es)이 체험만족과 개최성과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20 .02
럭셔리 브랜드의 증강현실(AR)을 활용한 체험 마케팅 사례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중국관광객의 테마파크 체험경제요소, 기억, 플로우 및 체험만족 간의 영향관계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2 .02
중국 소비자의 화장품 체험이 만족과 체험 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5 .02
한복 체험마케팅이 관광객의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9 .01
소비자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럭셔리브랜드의 키치제품을 중심으로
복식
2016 .02
메타버스를 접목시킨 새로운 패러다임의 패션산업 현황
생활과학연구논총
2024 .08
체험식 안전교육 이수 근로자 행동변화 연구
한국재난정보학회 논문집
2023 .03
유튜브 콘텐츠 특성이 패션 정보 수용에 미치는 영향: 정보 제공 주체별 비교
패션 비즈니스
2024 .07
폐교를 활용한 체험활동 숙박시설의 공간계획 분석
한국주거학회논문집
2015 .04
패션 명품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태도 형성과정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체 활용
복식
2018 .09
유명인 패션 핫 아이템 구매요인 및 소비자유형별 구매특성
복식
2019 .06
한 · 중 패션제품 소비자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성격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8 .01
해외 디지털 패션브랜드에 나타난 패션디자인 요소의 특징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3 .02
사회적 책임 관련 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2
컨버전스와 디버전스 특성에 관한 연구-패션마켓 사례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