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업스포츠시설 이용고객의 관여도, 고객자산,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지역 스포츠센터 운영방식에 따른 고객 만족도가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발육발달학회지
2017 .11
스포츠센터 이용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서비스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소비자의 동기와 고객만족, 몰입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를 통한 마케팅전략 : 스포츠센터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지역아동센터의 스포츠정책 과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스포츠센터 제공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과 재등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스포츠 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리더 행동이 신뢰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5
SNS 이용자의 수상레저스포츠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2
중국 호남성 공공체육시설 소비자의 선택요인이 이용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0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수상레저스포츠 시설의 SNS 마케팅활동,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6
유소년 종합 스포츠클럽의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 만족 및 재등록의도의 구조적 관계 : 학부모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스포츠이벤트 참가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추천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03
청소년수련관 체육시설 운영개선 방안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15 .11
스포츠센터 고객이 지각하는 지도자이미지와 고객가치,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스크린 골프장의 제공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지속적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서비스만족, 재구매 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감정노동과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어린이스포츠센터의 선택속성, 관계의 질, 행동의도 간의 인과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가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