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내골프연습장의 서비스 가치, 접점서비스와 고객만족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Encounte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05
Encounte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7
Encounte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1
피트니스시설의 고객지향성과 관계의 질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온라인 스포츠커뮤니티의 정보특성과 관계신뢰, 관계만족 및 장기적 관계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4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관계품질, 관계몰입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스포츠센터 고객접점 서비스가 고객만족, 긍정적 감정, 고객몰입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5
무용학원의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및 만족 후 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2
필라테스 지도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지도자 신뢰, 수강만족 및 장기적관계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6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피트니스센터 지도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신뢰, 긍정적 감정반응 및 장기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2
피트니스센터 지도자의 멘토링 기능과 성취목표지향성 및 스포츠자신감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스포츠센터 리더구성원의 교환관계(LMX)와 임파워먼트,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스포츠센터의 LMX, TMX, CMX와 임파워먼트,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상업스포츠센터 종사원의 유머지향성과 고객지향성이 종사원신뢰, 서비스품질, 스포츠센터관계의 질 및 관계유지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7 .01
상업 피트니스 센터의 관계마케팅 전략과 시장지향성, 센터이미지, 고객만족과의 구조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스포츠센터 제공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과 재등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4 .07
0